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트뮤 갤럭시s9 천연소가죽 다이어리 케이스

엄마가 최근에 핸드폰을 바꾸셨다. 최신폰은 갤럭시 s9으로! 오자마자 핸드폰 케이스를 우선 주문해놓고, 보호필름을 붙이고 왔다ㅋㅋ 케이스는 목요일 저녁에 주문했는데, 월요일에 옴! 토요일에 아쉽게 딱 걸려버렸음ㅠㅠ 엄마는 항상 앞면도 다 덮히는 다이어리 케이스를 쓰셨고, 이번에도 다이어리 케이스를 원하셨다.

나도 앞에 덮히는걸 열어야한다는 수고로움만 아니면 다이어리 케이스 쓸텐데... 가장 안전하게 핸드폰을 보호하는 케이스가 아닐까 생각된다ㅋㅋ 어쨌든 엄마 사드리는거니 좋은걸로 사드리고 싶어 검색하는데, 천연소가죽 케이스가 몇개 보였다. 그 중 색상때문에 단연 돋보였던 아트뮤 천연소가죽 다이어리 케이스. 인터넷에서 배송비 포함 2만원 조금 넘는 가격~

엄마도 가장 마음에 들어하셨고, 내가 보기에도 색상이 진짜 예쁨ㅋㅋ 실물과 다를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실물이 더 예뻤다. 딱 좋은 톤다운된 진한 레드컬러. 오래써도 질릴거 같지않으면서 고급스러운 색이였다. 포장도 기분좋게 지퍼백에 담아져서 옴ㅋㅋ

안에도 겉과 같은색으로 덧대어져 있고 마감도 깔끔하다. 카드꽂이가 세개나 있어서 실용적이기도 할 것 같다. 닫히는건 아직 길이 안들어서 아주 납작하게 딱 닫히지는 않지만, 쓰다보면 길이 들어서 자연스러워질듯.

가죽퀄리티도 꽤 괜찮아보이고, 이래저래 만족스러운 아트뮤 갤럭시 s9 다이어리 케이스 버건디 레드컬러! 주변에 선물하기에도 좋을것 같아서 추천한다.

참고로 보호필름은 남부터미널역 국제전자상가에 있는 힐링쉴드에서 붙임.

2018/08/25 - [일상 & 생각/생활정보] - 힐링쉴드 서초점_보호필름 잘 붙이는곳(갤럭시s9)

보호필름 붙이고, 같은건물 9층에 피규어 잔뜩 있는 곳도 구경하고 왔었던 날이다ㅋㅋ

2018/08/25 - [일상 & 생각/서울산책코스&가볼만한 곳] - 국제전자센터 9층_피규어 많은 곳(키덜트들의 놀이터)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