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카페에 가면 커피뿐 아니라 곁들여먹는 메뉴에도 꽤 관심이 가는 요즘. 케이크는 맛있으면 치즈 케이크든 생크림 케이크든 좋아하는 편이다. 초코케이크는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아예 배제시키고... 자주는 못가더라도 그래도 가끔씩 가게되는 스타벅스나 커피빈에서 케이크를 가끔씩 먹게되는거 같다.

2019년 맞이 신메뉴가 나온 스타벅스. 예전 오동통베이컨포켓은 시식으로 한조각 먹어봤는데 굉장히 맛있었던 기억이 있었고! 케이크가 궁금했는데, 선물받은 기프티콘이 있었어서 그거 사용해서 먹어보게됐다.

스타벅스 신메뉴 얼그레이 생크림 케이크. 가격은 6,900원으로 착하지 않은 가격이다ㅠㅠ 대신 크기가 큼! 2인보다는 3인이 나눠먹으면 좋을만한 크기? 두명이 먹었는데 먹다가 좀 남겼다.

스타벅스 얼그레이 생크림 케이크는 정말 이름에 충실한 맛. 많이 달지는 않으며, 시트에서도 크림에서도 얼그레이향이 솔솔 난다. 


시트가 마른곳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웠다. 그렇다고 입에서 막 살살녹는 그정도는 아니고... 음... 분명 맛있기는 한데, 먹다보면 얼마 안돼서 좀 질리는 맛이다. 먹고나서 '다음에 또 먹어야지!!'하고 생각나는 맛은 아니다.

너무 맛있지도 너무 맛없지도 않은 딱 중간정도의 케이크? 내 입맛에는 그저 그랬다. 아마 스타벅스 케이크 중에서도 꽤 고가에 속하는 가격대이기때문에 이것보다 좀 더 좋아야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은연중에 들어서인지 재구매의사는 안들었던 얼그레이 케이크.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