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커피빈 신메뉴 티라미수라떼 가격 및 후기,
커피빈 삼청동 지점

내가 참 좋아하는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커피빈. 그래서 포스팅도 벌써 여러번 하는거같다. 디저트도 별다방보다 내기준에 더 맛있고, 뭔가 더 정이 든 느낌이다ㅋㅋㅋ 예전 대학교시절때나 간간히 남는게 시간뿐인 백수시절에 청계천 커피빈을 정말 자주 갔었기 때문에...

가격이 가격인지라 자주 가지는 못해도, 내가 그동안 다녀본 커피빈지점 외의 틈틈이 커피빈 예쁜 지점을 종종 찾아다녀볼 생각이다. 일단 얼마전에 다녀온 삼청동에 있는 커피빈은 정말 쾌적했다. 안국역 앞에도 커피빈 지점이 하나 있는데, 너무 사람이 많아서 삼청동으로 들어갔었다.

2층부터 커피빈인 삼청동 매장 창가쪽. 창가자리는 항상 인기가 좋은데, 내가 가는 시간이 애매해서 그런지 항상 한두자리는 남아 있었다.

3층에도 굉장히 넓은 좌석이 마련되어 있는데, 3층에는 이런 풍경이 바깥 테라스석에서 볼 수 있는듯! 

어쨌든 오늘 리뷰할 커피빈 신메뉴 티라미수라떼! 예전 종이로 된 핑크카드를 한참 모아서 한잔을 무료로 마셨었는데, 이젠 어플로 다운받아 모아서 마신 신메뉴다ㅋㅋ


특이한건 위쪽에 에스프레소 휘핑이 올라간다는 것. 가격은 스몰사이즈 6,300원, 레귤러사이즈 6,800원이다. 커피빈 메뉴들 사이에서도 가격이 상당한 편. 사실 쿠폰 아니면 쉽게 사먹지는 않을 가격인거 같다;

맛은 생각보다는 덜 달아서 좋았다. 그리고 티라미수 맛은 약간 애매모호하게 스치는 맛? 그런데 음료가 전체적으로 입에 잘 맞는다ㅎㅎ 나에게는 맛있다ㅎ 살짝 조금 더 씁쓸했음 좋겠다는 아쉬움과 뭔가 2% 부족한듯한 맛이지만, 언제 한번 생각나서 다시 시켜볼만한 맛!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