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돌곶이역 석관동 분식맛집 duck써니

보통 여자들이 떡볶이를 좋아한다고 하는데 나는 학창시절에도 그렇고 지금까지도 떡볶이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다. 매운걸 못먹는편이라 더 안좋아할수도 있는데... 사실 떡볶이가 뭐가 맛있다는건지 잘 이해를 못함ㅠㅠ (급 수요미식회의 황교익쌤 말씀이 생각난다ㅋㅋ)

그런데 근래에 발견한 분식집을 다니면서 떡볶이가 좀 많이 좋아지려 하는중!...ㅋㅋㅋ 석관동의 새로생긴지 얼마안된 분식집인데, 가게이름은 duck써니. 간판이 크지 않아서 가게이름은 찾아야 보인다. 몇번 방문하고 나서야 분식집 이름을 알게된듯ㅋㅋㅋ 아무튼 여기 솜씨좋은 사장님이 운영하셔서 김밥, 만두, 라면 다 맛있지만 다른것들은 이미 내가 좋아하는 음식들이였고ㅋㅋㅋ 떡볶이는 원래 싫어하는 음식이고 여기서 먹고 마음이 달라지고 있기때문에 특히 칭찬함.

사진으로 이미 말안해도 설명되는 맛ㅋㅋㅋ 떡볶이가 밀떡인데 엄청 말랑말랑하고 양념도 잘 배어있다. 또 분식집 떡볶이하면 달달하고 자극적인 맛이 생각나는데, 여기는 소스가 그렇게 불량맛처럼 달지 않다. 당도도 일반 다른 떡볶이집보다 덜하고 맵기는 신라면보다 반단계 정도 더 매운맛인데 그래서 그런지 잘 질리지 않는다.

일반떡복이 외에도 크림떡볶이도 있는데 그것도 별미. 간이 딱 적당하게 맞는게 부드러워서 부담없이 계속 젓가락이 간다ㅎㅎ 그렇게 느끼하다는 느낌도 안들면서 진짜 맛있다.

김밥은 재료가 다양하게 들어가지는 않는 대신에 주재료를 아낌없이 넣어주시니 그게 더 좋다. 음식도 정갈하게 나오고 양념만두도 맛있고, 라면은 일반 라면들보다 한단계 더 매운편이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벌써 찾아오는 단골손님들이 많이 생긴듯~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